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겨울 여행 가볼만한 서귀포 코스 3곳
    오늘의 좋은글 2023. 11. 10. 14:50

    제주도는 겨울에도 여행하기 좋은 가볼 만한 코스가 있어서 제주도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제주행 비행기표 티켓팅 하세요. 제주도는 사계절 모두 사랑받는 여행지이지만 겨울에 만날 수 있는 제주도만의 특별한 겨울 감성이 있습니다.  제주 겨울 여행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가볼 만한 명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한라산-설경
    제주-한라산-설경

     

    ▶한라산 영실코스

    제주 서귀포시 영실로 246에 위치한 한라산 영실 등산로는 한라산 등반 코스 중 가장 짧으면서 가장 아름다운 구간으로 정상부인 윗세오름까지 약 3.7km, 소용시간은 1시간 30분 소용되며 차로 등산로 앞 고지까지 올라갈 수 있어 한라산 등반 코스 중 가장 오르기 쉬워 등산을 많이 해보지 않은 초보자도 이용하면 좋은 코스입니다. 뿐만 아니라 오르는 내내 볼거리가 다양하고 풍부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코스입니다. 눈 덮인 한라산을 보면 마치 겨울 왕국에 와 있는 기분을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카멜리아힐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카멜리아힐은 빨간 동백꽃이 가득한 겨울 제주 여행 필수 코스입니다. 이용시간은 매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이며 성인 10,000원 청소년 8,000원 어린이 7,000원이고 제주도민은 8,000원입니다. 온라인으로 미리 티켓팅을 하면 조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예쁜 동백꽃을 볼 수 있는 시기는 12월부터 1월이 가장 절정인 것 같습니다. 카멜리아힐은 겨울에 피는 다양한 동백꽃을 마음껏 볼 수 있으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스폿이 곳곳에 있습니다. 새하얀  겨울 풍경 속에서  빨간 동백꽃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듯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기 좋은 명소인 것 같습니다. 카멜리아힐 외 제주도에서 동백꽃을 볼 수 있는 곳은 위미 동백꽃밭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이 있습니다.

     

     

    ▶산방산 탄산온천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 불로 41번 길에 위치한 산방산 탄산온천은 산방산과 단산이 한눈에 보이는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입니다.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산방산 탄산온천은 실내온천과 야외노천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탄산 온천이라는 게 특징입니다. 온천 이용시간은 06시부터 23시까지이고 찜질방 이용시간은 06시부터 22시까지, 야외 노천탕은 10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멀리 산방산을 감상하며 즐기는 온천욕은 겨울 추위와 여행의 피곤함을 풀어 줄 것입니다. 인생샷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해가지고 어두워지면 달 모형에 불이 들어와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행은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과 쉼을 줍니다. 겨울에는 추위 때문에 움츠려 드는데요 자꾸 움츠려 드는 몸과 마음을 활짝 피고 겨울을 즐겨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겨울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께 제주 겨울 여행 추천 코스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