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긍정확언 1분 인생을 바꾸는 아침 긍정확언 문구 75가지
    좋은 명언 2024. 1. 27. 16:39

    긍정확언을 아침 거울을 보고 말을 하면 인생이 달라집니다. 긍정확언은 자기 암시이자 자기 긍정으로 자신감과 자존감을 채워줍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인생은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것 같다. 매일 아침 1분 긍정확언을 하면 하루가 달라지고 한 달 일 년 그리고 인생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지금보다 나은 내일을 꿈꾸거나 삶의 변화를 꿈꾼다면 긍정확언을 시작해 세요. 아침에 하면 좋은 긍정확언 알려드릴게요.

     

     

     

    긍정확언-자기긍정
    긍정확언-자기긍정

     

    긍정확언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나는 잘 된다.

    ·나는 오늘 하루 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간다.

    ·나의 하루는 기분 좋다.

    ·나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더 좋아진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에 충분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나는 긍정적인 생각과 말을 한다.

    ·나는 매일 변화하고 성장한다.

    ·나는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시작한다.

    ·나는 오늘 살아있음에 감사하고 행복하다.

    ·나는 지금 잘하고 있다. 모든 게 잘 되고 있다.

    ·나는 나를 응원하고 지지다.

    ·나는 지금 최고의 인생을 살고 있다.

    ·나는 나 자신을 믿고 사랑한다.

    ·나는 오늘하루 기대가 된다.

    ·나는 경제적 자유를 이루어 자유로운 삶을 산다.

    ·나는 논쟁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속도에 맞게 인생을 살고 있다.

    ·나는 즐거움과 풍요로움을 찾아내는 능력이 있다.

    ·나는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나는 지금 현재에 집중하며 산다.

    ·나는 주체적이고 나만의 색이 뚜렷하다.

    ·나는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린다.

    ·나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다.

    ·나는 유연하다.

     

     

    긍정확언 문구

    ·나는 어떤 문제라도 해결할 수 있는 지혜와 힘을 가지고 있다.

    ·나에게 좋은 일들만 일어난다.

    ·나는 긍정에너지가 가득하다.

    ·내 주변에 기회가 많으며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나는 나답게 주도적으로 살고 있다.

    ·나의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많으며 좋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나는 지금 충분히 가치가 있는 사람이다.

    ·나는 오늘 하루 주어진 시간을 충실히 보낸다.

    ·나는 내가 목표한 것을 이룰 수 있다.

    ·나는 지금 내 모습을 그대로를 사랑한다.

    ·나는 좋아하는 일을 하고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좋아한다.

    ·나는 혼자서도 강하고 다른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준다.

    ·나는 생각과 마음의 문이 열려 있다.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나는 꾸준히 할 수 있는 인내의 힘이 있다.

    ·나는 중요한 존재다.

    ·나는 나의 행동과 습관을 바꿀 수 있다.

    ·나는 부자가 된다.

    ·나는 모든 기회를 알아보는 센스가 있다.

    ·나는 대체불가다.

    ·나는 삶의 지혜와 통찰력이 뛰어나다.

    ·나는 아무 걱정이 없이 편안하다.

    ·나는 하는 일마다 성공한다.

    ·나는 하는 일마다 조력자를 만난다.

    ·나는 나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힘이 있고 성장한다.

     

     

    긍정확언 모음집

    ·나는 오늘도 건강하게 보내고 매일 건강해진다.

    ·나는 어떤 일이 일어나도 웃음과 여유를 가지고 대처한다.

    ·나는 처음시작을 용기 내어 즐기며 배우는 것을 재미있어한다.

    ·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기회를 만든다.

    ·나는 돈관리를 잘한다.

    ·나는 아무 걱정이 없는 사람이다.

    ·나는 나를 꾸밀 줄 알고 몸을 잘 보살핀다.

    ·나는 나를 믿는다.

    ·나는 사랑받을 만한 사람이다.

    ·나는 빛나는 존재다.

    ·나는 좌절하지 않고 최고의 기회를 잡는다.

    ·나는 시간관리를 잘한다.

    ·나는 사람들과 소통을 잘한다.

    ·나는 부자의 습관을 가지고 있다.

    ·나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기와 자신감이 많다.

    ·나는 매일 책을 읽으며 내면을 채운다.

    ·나는 나를 객관적으로 바라본다.

    ·나는 자유로운 존재다.

    ·나는 할 수 있다고 말하면 결국 이루어 낸다.

    ·나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말버릇을 가지고 있다.

    ·나의 하루는 감사한 일들로 가득 찬다.

    ·나는 스스로 한계를 만들지 않고 앞으로 나아간다.

    ·나는 지금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인생길에서 만나는 돌을 디딤돌로 생각한다.

    ·나는 유머와 말센스가 있다.

     

     

     

    지금의 삶의 돌아보며 삶의 변화를 원할 때가 있습니다.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거나 꿈이 생기면 하던 대로 살면 이루기가 쉽지 않죠. 생각이 바뀌면 행동과 습관이 바뀌기 때문에 인생을 바꾸고 싶을 때 긍정확언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